[노량진] 60일작전 문제풀이_영상_경채_프패포함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문풀
교수님 김중근,안미정,제석강,신영식,김준형,황영구,안종우,이우진,김중근(영상),안미정(영상),황영구(영상),안종우(영상),김준형(영상),김현조,최영재,제석강(영상)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토 교재
수강기간 2018-03-17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2018년 1차 대비 60일작전 문제풀이반_경_영상반_프리패스

  

[과정]

FINAL 문제풀이 과정_영상반

2month / 2018.01.08 ~ 2018.03.03 (시험일정 발표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출 및 응용문제풀이 훈련을 단계적으로 시킴으로서 시험 막바지 회독수를 높이며, 점수 극 상승이 가능하게 합니다.

 

현재 모집 중인 60일작전은 교수님에 따라서 영상반으로 진행되는 교수님도 있으니, 교수님 선택 시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영상반이란 실강반 강의실에서 실강 진행 시, 근접한 강의실에서 동시에 실시간 중계로 함께 수업하는 방식이며, 수업진행 방식 이외에 경단기에서 제공하는 학습 프로그램은 모두 동일합니다.

 

[커리큘럼]

1순환(4) 진도별 문제풀이 -경찰시험에 나올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예상문제풀이를 통하여 핵심개념 파악

2순환(2) 하프 문제풀이 - 경단기 교수진이 엄선한 문제로 압축 및 정리

3순환(1) 전 범위 모의고사 - 과목별 모의고사 후 해설을 통하여, 시험 직전에 나올 수 있는 예상 문제룰 확인하고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파악하고 약점보완

4순환(1) 실전모의고사 - 실제와 가장 유사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 극대화 및 자기정리

 

[교수진]

수사(김현조) 행정법(이우진) 형법(김중근[영상]) 형소법(김중근[영상]) 경찰학(안종우[실강], 황영구[영상])

 

[60일작전 파이널 문제풀이반 등록 시 혜택]

- 관리형 전용 자습실 제공(프리미엄 전용)

- 제휴체력학원 할인

- 가산점 관련 강좌 할인

- 프리패스 제공(수강기간까지) 

수강대상

- 2018년 1차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 체계적인 문제풀이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

- 문제 적응력이 부족한 수험생

- 마지막 회독수를 급격하게 높이고 싶은 수험생

강좌기본

01. 4-2-1-1 체계적 프로그램

60일 간의 시간을 가장 효율적, 체계적으로 나누어 진행 되는 전국 유일한 학습프로그램입니다. 합격자들이 인정하는 과정으로서, 20~30점 점수 상승효과를 가능케 하는 훈련을 합니다.

4주간의 진도 별 문제풀이 훈련 - 2주간의 진도 별 하프 문제풀이 훈련 - 1주간의 전 범위 모의고사 훈련 - 1주간의 실전 모의고사 훈련을 통하여 최소 4회독 이상의 학습효과를 보장합니다.

현재 모집 중인 60일작전은 교수님에 따라서 영상반으로 진행되는 교수님도 있으니, 교수님 선택 시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영상반이란 실강반 강의실에서 실강 진행 시, 근접한 강의실에서 동시에 실시간 중계로 함께 수업하는 방식이며, 수업진행 방식 이외에 경단기에서 제공하는 학습 프로그램은 모두 동일합니다.

 

02. 과학적 복습 프로그램, 동형모의고사 제공 및 성적관리를 통한 경쟁구도

경단기 관리형 60일작전은 체계적으로 검증된 과학적 복습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단기 60일작전반은 합격자들을 분석한 결과 마지막에 문제풀이 증가와 시험 2개월전 동형모의고사를 통한 학습을 한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회독과 복습을 진행하기 위해서 오전은 출제예상 가능 문제 학습내용에 대한 복습을 위한 객관식 문제, 각 순환반 확인을 할 수 있는 순환별 동형 모의고사 마지막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하여, 단기간에 회독수와 약점을 파악하여, 시험에 합격 할 수 있도록 복습프로그램과 동형모의고사를 제공합니다.

    

03. 철저한 통제로 보장 되는 전용 자습실[프리미엄 수강생 전용]

경단기 관리형 60일작전 문제풀이반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전용자습실을 제공해드리며, 전용자습실에는 온라인강의 수강에 필요한 무선인터넷 제공됨은 물론, 자습시간 통제를 통하여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해드립니다.

 

04. 담임제를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

경단기가 자랑하는 담임제도를 통하여, 실시간 수험생 응대가 가능하며, 성적 및 학습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단기의 담임제도는 수험생이 자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학습 방해 요소는 철저히 통제해 드립니다.

강좌효과

- 단기간에 회독수를 급격하게 증가 시킬수 있습니다

- 본인의 약점을 확인 및 보완 할 수 있습니다

- 문제 적응력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 단기간 체계적 단계별 학습으로 전체 핵심 요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점수가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