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2018년 1차 대비 Avengers 60일_프패포함_공채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어벤져스
교수님 김중근,안미정,황영구,안종우,전한길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토 교재
수강기간 2018-03-17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어벤져스 전략 60일 순환반_공채_프패포함 

[커리큘럼]

문제풀이 60일작전 7weeks / 2018.01 ~ 2018.02 - 4,2,1,1 시스템에 맞춘 체계적인 문제풀이 훈련으로 시험 막바지에 점수 극 향상 효과를 드립니다 (시험일정 발표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Avengers 전략 순환반의 모든 과정은 Avengers 전략 순환반만의 독립반으로 운영 됩니다.

◎ 교수진: 영어(안미정), 한국사(전한길), 형법(김중근), 형소법(김중근) 경찰학(안종우,경찰학) 

 

 ★ Avengers 전략 순환반 사전등록 혜택

- 프리패스 제공 (수강기간 동안)

- 1차 합격시 관리형 면접반 50% 할인

- 합격예측모의고사 무료 응시

- 개인 사물함 제공

- 전용자습실 제공

- 문제풀이 강훈련 제공(1회)

- 테마별 영어 강화 프로그램 제공(영어 테마별 집중학습 시스템)

- 제휴 체력학원 할인(경단기학원에 별도 문의)

수강대상

1. 충분한 이론 학습이 되어 있어 순수 공부 시간 확보와 핵심 정리 강의가 필요한 수험생

2. 혁신적인 커리큘럼으로 슬럼프를 극복하고자 하는 수험생

3. 충분한 문제풀이 훈련이 필요한 수험생

4. 2차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5. 경단기 1등 교수진의 코칭이 필요한 수험생   

 

강좌기본

경단기 Avengers 전략 순환반은? 수험생 여러분의 의견과 합격자들의 의견 그리고 경단기 인지도 1위 교수님들의 전략으로 만들어진 합격 전략반으로서 치열해지고 있는 경쟁에서도 반드시 승리 할 수 있도록 경단기가 제시하는 합격프로그램입니다.   

01. 경단기 인지도 1위의 교수님 구성 경단기 인지도 1위의 교수님들로 구성된 Avengers 전략 순환반은 각 교수님들이 가장 자신있고, 시험에 반드시 필요한 강의만으로 승부합니다. 수험생 여러분들은 성실히 따라오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02. 철저한 통제로 보장 되는 전용 자습실 수업 종료 후 학원에 남아서 함께 경재하며 공부하여야 한다는 것이 합격생 대다수의 의견입니다. 빈 강의실을 찾아 다니지 마시고, 집에 가서 공부하면 느슨해지기 마련입니다. 경단기 Avengers 전략 순환반 전용 자습실에서 함께 경쟁하며 학습하고 가세요. 철저한 이동 통제로 학습환경을 조성해 드리며, 고성능 wifi을 이용하여 불편함 없이 동영상 학습이 가능합니다.   

03. 문제풀이 훈련 강화 수험기간 후반부에는 문제풀이 훈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합격자들의 절대적인 생각입니다. 경단기 Avengers 전략 순환반은 타사 수험생 또는 경단기 종합반의 문제풀이 학습량보다 두배 많은 훈련을 하게 됩니다. 매일 진행 되는 복습테스트의 결과를 개인 별, 누적데이터를 관리하여 스스로의 약점을 문제풀이 훈련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04. 단계별 어휘 강화 훈련 단계에 맞는 영단어 테스트로 어휘 학습에 흐름을 꾸준히 이어드립니다. 단계별 영단어 테스트는 기본어휘 기출어휘 심화어휘로 진행 됩니다.    

05. 엄격한 학습 환경 관리 수험생 분들의 수강권리 보호를 위해 일정 벌점 초과 시 강제 퇴원 조치 하겠습니다. 1. 다른 학우의 학습에 방해 되는 행동 2. 자습실 사용 규칙을 지키지 않는 행동 3. 공용 시설 이용 규칙을 지키지 않은 행동 4. 기타 학습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에 대하여는 벌점 관리를 통해 차단하겠습니다.   

06. 테마별 영어 강화 프로그램은 진단고사 후 수험생의 약점을 파악한 후 , 영어의 전 분야와관련된 문법 어휘 독해 생활영어와 더불어 약점 분야를 집중적으로 전반적 주 2~3회 하프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통하여 어벤져스 학생들의 영어 수준을 상승 시킵니다

진단고사 -> 약점 확인 후 테마 선정 -> 전영역 + 약점 테마 하프 모의고사  

07. 문제풀이 강훈련(1)은 실전 기출 및 예상 문제 회독 프로그램으로 중반이후 매주 일요일, 주별 200~300문항을 총 5주동안의 각 과목 전범위 테스트를 통하여, 압도적인 문제풀이량을 선사합니다.    

08. 올인원 관리시스템은 경단기 학원은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학원과의 제휴를 통한 체력실기 대비 및 최종합격에서 중요하게 작용하는 가산점 또한 5점을 맞게 할 수 있도록 가산점 지원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강좌효과

- 혼자 공부하는 공부보다 수업과 복습 문제를 통해 여러번의 회독이 가능합니다.

-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많은 순수 공부시간으로  더욱더 본인에 맞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 많은 문제풀이양으로 본인의 현재 상태 확인하며 및 성적게시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 중상위권 학생들과의 학습을 통해 긴장감을 잃지 않습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