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단기 :: 합격은 역시 경단기!

조태정 교수님의 쉽고 명쾌한 경찰 영어

생각만 해도 막막한 경찰 공무원 영어,조태정 교수님과 함께라면 빈틈없는 준비가 가능합니다.조태정 교수님만의 경찰 공무원 영어 학습법으로 가장 효율적인 학습을 경험하세요!

공무원 영어 수강생 500%* 성장,오프라인 영어 수강생 강의 만족도 9.0 선생님 홈 바로가기

생각만 해도 막막한 경찰 공무원 영어, 조태정 교수님과 함께라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고민하지 마세요. 조태정 교수님만의 경찰 공무원 영어 학습법으로 가장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 영어 초보라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제대 6개월 남았는데 영어를 진짜 못해서 영어 단어만 계속 외우고있네요. 경준생 커뮤니티 –wn****005-
  • 어휘부분은 아는 어휘면 맞추고 모르면 틀리고 문법도 아는거면 맞추고 모르면 틀리고 독해는 조금만 어려운 단어 나오고 생각을 요하면 틀려버리고...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경준생 커뮤니티 - joon****-
  • 영어가 완전 밑바닥인 사람입니다.  e**중학교문법 강의 들은지 4개월되었고 우***영단어 외우고 있습니다. 약 8개월 안으로 영어 잡고싶은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 경준생 커뮤니티 –lee****gyu-
  1. 01. 경찰 공무원 영어 특징 분석
  2. 02. 경찰 영어 파트별 학습법
  3. 03. 2018 출제경향 제시

수강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쉽고 명쾌한 경찰 영어, 조태정 교수님입니다.

  • 교수님처럼 문법을 쉽고 간결하고 머리에 쏙쏙 박히도록 가르쳐 주시는 분은 처음입니다.

    솔직히 몇번 듣다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지지 않으면 시험 포기하려고 했어요. 영어에 대한 공포감이 많은 저인데..군더더기 없을 뿐만아니라,은근히 재미도 있어요.교수님 믿으면서 끝까지 커리큘럼 따라가볼게요. 교수님!! 감사합니다^^!!

  •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두말 필요없이 조태정선생님 수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정말 쉽고 재미있는 수업입니다.

    "우리가 주입된 건 많은데 정리가 안됐을 뿐" 이라는 말씀을 하시곤했는데, 정말 공감했습니다.- 중략 -독해도 대충 감으로 해석하던 습관을 많이 고치게 되었습니다. 6개월 동안 수업듣고 모의고사 30점 올랐어요!

2018 경찰 수험 생활의 시작, 조태정 교수님과 함께라면 빈틈없는 준비가 가능합니다.

개설 강좌 자세히 보기 교재 자세히 보기

2018 경찰 공무원 합격 응원 이벤트

조태정 교수님과 함께 2018 경찰 공무원 시험에 임하는 다짐& 각오를 작성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20분께 조태정 교수님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이벤트기간:
~10/23(월)
당첨자 발표:
10/25(수) 교수님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첨2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