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치는 그 곳이, 나만의 공부 공간이 될 그 날의 공간

  • 01
  • 02
  • 02
  • 02
경단기의 작은 진심을 담은, 그 특별한 선물을 지금 공개합니다.

ABOUT DESK MAT

  1.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고급 가죽 소재의 매트
  2. 고급 가죽 매트에 방수 기능까지 갖춘 수험생 책상 필수템
  3. 보관까지 깔끔! 사용하지 않을 땐 ROLL UP!
지금,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 완료! 유의사항 바로보기 지금 바로 회원가입하기 데스크매트 신청하기

경단기 굿즈 이벤트 소문 내기!

프리패스/치킨세트/아메리카노 소문내기 이미지 다운 디시인사이드 순경 갤러리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입력하기

이벤트 유의사항

데스크매트
신청 관련
  1. 2018년 6월 11일 ~ 6월 30일 사이, 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만 신청 가능합니다.
  2. 상품은 ‘데스크매트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입력한 배송지로 발송됩니다. 잘못 입력한 정보에 대해서는 상품 재발송이 절대 불가합니다.
  3. 한 ID당 최대 1회 지급되며, 중복 지급 및 상품 색상 선택은 불가합니다.
  4. 데스크매트 당첨자는 7월 6일 공지로 발표됩니다.
  5. 데스크매트 사이즈는 가로 60cm, 세로 40cm입니다.
소문내기
이벤트 관련
  1.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2. 소문내기 이벤트 기간 외에 참여하여 인증한 URL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소문내기 당첨자는 7월 6일 온라인 공지사항으로 발표됩니다.
  4. 다작왕은 가장 많이 소문 낸 사람, 정성왕은 가장 정성스럽게 소문 낸 사람, 많이 배고픔 상과 목마름 상 당첨자는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5. 이벤트 상품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제공(SMS 수신)은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6. 소문내기 상품은 가입 시 등록한 ID와 연락처로 지급됩니다. 잘못 입력한 정보에 대해서는 상품 재발송이 절대 불가합니다.
  7.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글 제목에 경단기 데스크매트 배포 이벤트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인스타그램 참여 시 #경단기데스크매트 #공스타그램 태그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8. 커뮤니티와 개인 SNS의 경우 전체 공개글만 인정되며, 삭제된 게시글 혹은 해당 이벤트와 무관한 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9. 동일한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의 경우 1시간당 1개의 게시물만 인정됩니다. (1시간에 2개 이상 업로드 시 1개만 인정)
  10. 프리패스를 수강하고 계신 분은 다작왕, 정성왕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단, 프리패스의 경우 이벤트로 지급되는 무료 강의는 해당되지 않으며, 배고픔상과 목마름상은 선정 가능합니다.)
  11. 정확하지 않은 URL이나 잘못된 정보 기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2. 소문내기 이벤트 상품은 한 ID에 최대 1회 지급됩니다. (중복 지급 불가)
  13.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4.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 경단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5. 소문내기 이벤트의 경우, 위에 명시된 커뮤니티 및 SNS채널에만 업로드 해주셔야 인정됩니다. (이 외 채널 및 커뮤니티는 인정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