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응원 프로젝트 경단기 합격생 버스 열번째 이야기

벌써 10회째 합격생 버스가 출발했고 우리와 함께 시작한 대한민국 경찰관은 수 없이 많아졌습니다. 합격생의 자부심이 된 경단기 전통 프로젝트이제 그 10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경찰을 꿈꾸는 수험생을 위해, 어떻게 하면 여러분이 더 쉽게 꿈을 이룰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꿈을 이룬 여러분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대한민국 경찰로 첫 발을 더 뿌듯하게 해드릴까 고민했습니다.

버스 이미지

  • 12월 9일 겨울 어느 날, 중경으로 열번째 시동을 거는 경단기 합격생 버스

수없이 많아진 우리와 함께한 버스를 탄 합격생은 어느덧 대한민국을 지키는 경찰관이 되었고, 그 떨리는 첫 걸음을 함께할 수 있어 참 뿌듯했습니다. 이제 2018년 7월 여름 어느 날 우리와 함께하게 될 대한민국 경찰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도 대한민국 경찰 공무원을 꿈꾸는 모든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경단기 올림

“2018년 1차 시험의 주인공은 바로 나”라고 외쳐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기간: 2018.01.29(월)까지 | 당첨자 발표: 2018.01.31(수) 댓글공지 발표

how to
  1. 블로그 / 인스타 / 경찰 커뮤니티에 경단기 합격생 버스 페이지 링크첨부!+ 2018 합격을 위한 나의 다짐 적기!
  2. 아래 칸에 내 URL 넣고 입력하기 클릭! *단, 전체 공개여야 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 기간까지 유효한 페이지만 해당됩니다.
gift
경단기 LITE 프리패스(3명 추첨), 커넥츠 캐시 3,000캐시(100명 추첨)

입력하기

* 오후 5시 이전 입력 시 당일 확인 후 쿠폰 지급 될 예정이며, 이후 입력 시 익일 확인 후 쿠폰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