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ce of Human Learning

경단기

대표영상 커리큘럼
글보기
웅.웅., 미천낙? 농경 마사지, 아리라앙 아리라앙 아라 26 , 치안이오~?, (내사랑진우형♥ )
작성자 남윤우 작성일 18.08.11 조회수 865

 '그냥 들어라 닥치고하라는대로만 따라해라 그럼된다.'


구석기부터 시작해서 근현대사까지 그림이 그려지는 이유가 있다면 바로 '최진우 선생님'이 있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이론의 덩어리들의 구심점을 찾아주시고, 흐름이있다면 흐름의 높낮이를 각각의 스토리를 들려주시며 수업시간에 정말 많은것들 외워야하는것들을 많이 끝내주십니다. 물론 집중해서 같이 참여해야합니다. 하지만 다른과목들은 그렇게 하는시간이 많지않고 대답하는데 눈치를 봅니다. 최진우선생님 수업은 오히려 대답을 안하는 사람이 이상해집니다. 약간 힘들어도 따라가면 많이 올라와있는 경험을 하실껍니다.


하도 잘가르쳐주셔서 '모든과목을 최진우선생님이 해주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생각까지도 했었습니다. 그만큼 가르치시는 실력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ㅜ 다른선생님들께 죄송하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저는 3월달에 시작하여 8월이되었고,


무에서 유가 창조되었습니다. 정말 저는 바보였지만 솔직히 지금은 바보라고 부른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너가 어느정도알고있는지 읊어봐라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일하게 기다려지는 한국사시간 많은과목들 속에서 빛날수 있는 이유는 수업자체가 흥미속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없다면 이 글자체도 시작되지 않았을것입니다.


'최진우 선생님 강의를 한번도 못들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어본사람은 없을것입니다. '


만약에 선택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바로 최악의 선택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꼭 들으세요 이건정말 간곡한 부탁입니다. 솔직히말하면 저만듣고싶지만, 제가 좋아하는 선생님의 열정을 많은사람들과 나눠서 노력하는 이들이 모두가 잘 됐으면 좋겠네요.


 


수업시간 자주쓰이는 용어정리 : 음 네 아 ! 웅웅, 흑흑, 시발시발, 미천낙? , 농경~마사지, 아리라앙 아리라앙 아라 26 , 치안이오~? 최언위~? 왕건~ 최고 금메달 단양금굴, 배보여숭여 이정신나간경신아ㅋㅋ 호로새끼도 나와요.. 선생님의 노력해서 만들어내신 문자니깐 조금만 써둘게요 궁금하면 오세요 ㅎㅎㅎ


 

목록
  • 최종합격예측서비스_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