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1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영어 학습단계 구분없음

합계 0

수강신청 장바구니

수강효과

1

교재정보

관련교재

2021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1

에스티유니타스

16,000원 14,400원 (10% 할인)

최고의 실전 훈련서, 그리고 자기 평가서!

 

<2021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1>은 ‘정리’와 ‘약점 파악’을 목표로, 최신 유형의 시험을 철저히 분석하여 유형 및 난도 면에서 실전과 가장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한 최종 실전모의고사 교재입니다.

 

1. 최신 출제 경향을 100% 반영한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 1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빈출 유형 및 신유형을 파악하여, 최신 기출 경향 및 난이도를 완벽 반영한 문제들만 엄선했습니다. 적중 가능성이 가장 높은 출제포인트 위주로 선별하여 철저한 실전 대비가 가능합니다.

 

2. 회차별 자가 진단으로 단기간에 실력 향상

각 회차마다 자가 진단(Self Check) 코너를 제공합니다. 수험생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최종 점검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시험이 임박할수록 본인이 어떤 유형에 취약한지 파악하고 해당 부분을 보완해야만 단기간에 점수 향상이 가능합니다.

 

3. 충실한 해설 및 OMR 답안지 제공, 출제자 Q&A 운영

정답의 근거와 오답의 함정까지 알려주는 상세한 해설을 통해 모든 문제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정답과 해설 뒤에 OMR 답안지를 수록하여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문제풀이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학습 질문을 게시하면 출제자의 답변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4. 어휘·문법·구문 확인용 워크북 제공

회차별로 핵심 어휘, 문법, 구문 테스트를 수록한 워크북이 별도 제공됩니다. 각 회차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들만 압축 정리한 테스트를 풀어보며 모든 영역에 대한 완벽한 복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놓치고 있던 빈출 포인트들을 최종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