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A EXTREME + MINI BOOK (전2권)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영어 학습단계 구분없음

합계 0

수강신청 장바구니

교재정보

관련교재

VOCA EXTREME + MINI BOOK (전2권)

심슨북스

22,000원 19,800원 (10% 할인)

1. 공무원 시험을 위한 최적의 단어장

<보카익스트림> 단 한 권으로 공무원 어휘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가능합니다. 공무원 시험 10개년간의 기출분석과 공무원 시험을 수년간 분석해온 심우철 선생님의 노하우를 통해 출제 빈도가 매우 높은 2,000개의 표제어를 엄선해서 수록하였습니다.

 

2. 어휘의 초고효율 학습을 위한 구성

이번 <보카익스트림>에서는 표제어를 2,000개만 선정하여 학습의 부담감은 줄이고 휴대의 편리성은 높였습니다. 하지만 표제어에 들어가지 못한 나머지 단어들은 동의어와 파생어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있기에 수험생들의 학습량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3. 도식화된 어원 설명과 연상을 활용한 단어 학습

영어 단어 학습에서 어원이 가지는 역할은 상당히 큽니다. 표제어 옆에 어원을 도식화시켜서 어근, 접두사, 접미사를 중심으로 나눈 뒤 친절하게 설명까지 덧붙였습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단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휘의 발음과 형태를 이용한 연상 설명으로 단어 학습의 흥미를 높이고 강력한 암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반복적인 동의어 학습

공무원 수험생들이 단어를 외울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바로 방대한 양의 동의어 암기입니다. <보카익스트림>은 표제어로 나온 단어가 다른 표제어의 동의어로 여러 차례 등장하도록 편집되었습니다. 따라서 의미를 까먹었을 법한 단어들이 다른 단어의 동의어로 자주 등장하기에 반복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그로 인해 장기적으로 어휘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5. 미니북과 가림판을 활용한 단어 암기

단어 암기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보카익스트림>에는 가림판이 추가되었습니다. 학습자들은 가림판을 이용해 자신의 암기 정도와 취약점을 스스로 확인하고 보완해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암기의 용이함을 위해 본 책에 수록된 모든 단어를 <보카익스트림 미니북>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학습자들은 본 책보다 훨씬 작고 가벼운 <보카익스트림 미니북>을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쉽게 단어들을 복습 및 암기할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