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4관] 21년 2차대비 4개월 마스터 Lite_공채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기출
교수님 김중근,안미정,제석강,김준형,황영구,안종우,강해준,최진우,천우신조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토 교재
수강기간 2021-08-21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212차대비 4개월 AllInOne Master Lite_공채

 

* Lite이란? 경단기만의 수업 종료 후 자물쇠 자습관리 프로그램 포함되어 있지 않은 반입니다.

 

[강좌정보]

* 진행일: 4 month/ 21.05~ 21.08

* 기간한정 수강료 30% 할인 3월 한정

 

[커리큘럼]

21.05 ~ 21.06 - 최신기출분석을 통한 출제경향 파악 및 고득점확보! 기출문제풀이반

21.07 ~ 21.08 - 4-2-1-1 시스템을 통한 경단기만의 검증된 학습법! 60일작전 문제풀이반

*국가재난, 정부지침등으로 인한 학원 휴원으로 실강 진행이 어려울 경우 동영상 또는 라이브강의로 대체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한 해당기간 환불은 불가합니다.

 

[강사진]

영어(안미정,제석강) 한국사(김준형,최진우) 형법(김중근) 형소법(김중근) 경찰학(강해준,안종우,황영구,천우신조)

 

[수강혜택]

1. 온라인 프리패스 제공 (수강기간동안)

2. 합격예측 전국 실전 모의고사 (수강기간동안의 전국 모의고사 시험)

3. 제휴체력학원 연계제공

4. 실용글쓰기 특강 무료 제공 (학원에서 실용글쓰기 시험 접수 시)

5. 개인 사물함 지급

수강대상

- 경찰 마지막 개편전 시험을 마무리하고 싶은 수험생

- 문제풀이가 부족한 수험생

- 20212차 시험을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 합격자가 공부한 커리큘럼으로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

- 안정적인 정석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수험생

강좌기본

01. 과학적 복습프로그램 및 성적관리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반은 체계적으로 검증된 과학적 복습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반은 에빙하우스 망각이론에 입각하여 가장 효율적인 복습방법을 제공합니다. 에빙하우스는 복습에 있어서 그 주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10분 후 복습을 하며 1일 동안 기억되고, 1일 후 복습하면 1주일동안 기억, 1주일 후 복습하면 1달 동안, 1달 후 복습하면 6개월 이상의 장기 기억이 된다는 연구 결과입니다.이에 따라 경단기에서는 1일 후 복습 (OX Training), 1주일 후 복습 (복습 TEST) , 1달 후 복습(정기고사)를 통해 여러분들께 체계화되고 과학적인 복습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립니다.

 

02. 철저한 통제로 보장 되는 전용 자습실 (프리미엄 전용으로 라이트 상품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반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전용자습실을 제공해드리며, 전용자습실에는 온라인강의 수강에 필요한 무선인터넷 제공됨은 물론, 자습시간 통제를 통하여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해드립니다.

 

03. 담임제를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

경단기가 자랑하는 담임제도를 통하여, 실시간 수험생 응대가 가능하며, 성적 및 학습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단기의 담임제도는 수험생이 자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학습 방해 요소는 철저히 통제해 드립니다.

 

04. 경단기의 차별화된 약점 보완 프로그램

경단기에서 매일 진행되는 복습테스트를 통하여, 개인별 성적데이터를 누적, 성적관리를 실시하여, 개인별로 많이 틀리는 오답문제를 분석합니다. 위의 분석내용을 토대로 개인별 높은 오답률을 보이는 문제 및 유사문제로 구성된 책자를 제작하여 제공해드립니다.

 

05. 올인원 시스템 프로그램

경찰 시험은 필기뿐만 아니라 체력 면접 가산점 모든 항목을 철저하게 하지 않으면, 최종합격할 수 없습니다. 경단기에서는 이 3가지 항목에 대한 관리 또한 진행합니다

 

체력: 체력학원과의 제휴를 통한 원할한 체력관리

면접: 관리형 면접반 추가할인(이벤트 참여시)

가산점: 학원에서 실용글쓰기 협회와 제휴하여, 실용글쓰기 시험 학원에서 진행하여, 학원에서 등록시 실용글쓰기 강좌를 무료로 특강 또는 온라인으로 제공

 

3항목의 철저한 프로그램으로 필기에 합격한 경단기 학생이 최종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강좌효과

- 무리하지 않고, 기본이론부터 착실하게 학습해나갈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수업, 자습의 3박자가 골고루 섞이며, 이해와 암기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 합격권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내 것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 단계별 완성형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20212차시험을 대비 할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