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 Summer Boot Camp_기본이론_199,000원 6/5(월) 할인 마감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기본
교수님 안나현,백광훈,윤우혁,경단기 학원,강해준,김승봉,공병인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 교재
수강기간 2023-08-26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 7-8월 Summer Boot Camp (기본이론 과정)  6/5(월) 까지 등록시 199,000원 !! 

※ 24년 1차 대비 2개월 기본이론 과정 / 형사법 전 강사진 선택 가능



[개강정보]
01. 개강일 : 7/3(월) 
02. 개강 문자 안내 : 6월말 발송 예정
03. 개강 O.T 예정일 : 7/3(월) O.T 예정 (등록자 별도 안내 진행)
※ 상기 일정은 학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공지드립니다.



[강사진]
01. 형사법 : 백광훈, 김승봉, 안나현
02. 경찰학 : 강해준, 공병인
03. 헌법 : 윤우혁



[진행 커리큘럼]
01. 23.07 ~ 23.08  기본 이론



[2개월 마스터반 등록시 혜택]
01. 특별 할인 이벤트가 등록
02. 경단기 온라인 프리패스 제공
03. G-Telp, 한능검(검정제), 실용 글쓰기 특강 인강 제공
04. 체력 학원 연계 프로그램 (제휴 체력학원에서 강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05. 23년 대비 경단기 전국 모의고사 무료 제공



[관리 프로그램]
01. 데일리 복습테스트
02. 수업 등원 시 핸드폰 제출
03. 정기고사 (경단기 마스터반 커리큘럼 내 중간/기말 고사, 경단기 합격예측 모의고사 진행)
04. 상담 프로그램 (경찰전문 담임의 학습/생활 관련 상담 진행)
05. 테마별 간담회 진행 (공부법/합격자 간담회 등)



※ 상기 내용은 학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공지드립니다.


* 카톡 문의 : 경단기학원 카톡 ( http://pf.kakao.com/_hshxkxd )
* 유선 문의 : 02-812-6521 누른 후 ARS 2번 경단기




수강대상 01. 24년 경찰 시험 준비 수험생
강좌기본

[경단기 부트캠프 안내]

※ 부트 캠프는 관리형반 선택자에 한해서만 진행됩니다.

1. 부트 캠프 취지

- 법 과목 고득점을 위한 기본이론을 타이트하게 잡습니다

- 실강의 진도는 빠르지만, 따라간다면 본인에게 정말 좋은 커리큘럼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 공부의 방향성과 바로 잡고 틀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 사람은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만 흐트러지는 것이 반복되면 안 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2. 부트 캠프 규율

<관리반 선택자에 한해서 적용>

- 08:30 이전 등원 및 핸드폰 제출, 21:00 의무 자습, 21:00 복습 테스트 진행

- 핸드폰은 점심 13:00 14:00 , 저녁 18:00 19:00 사용 가능 

- 21:00 이후 테스트 채점 이후 귀가 가능

- 중요한 내용은 포기하지 말고 왜 모르는지 끝까지 생각

- 자습 중 테블릿 및 핸드폰 사용 불가, 이동 불가능 ( 화장실 퇴실 경우 허락 받고 퇴실 )

- 담임, 부담임 선생님의 통제 따르며 궁금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문의를 합니다.


3. 출석체크 및 의무 자습

- 출석체크는 오전 08:30 / 야간 21:00 출석 체크는 복습 테스트 제출로 하루 두 번 진행합니다.

- 월~토 오전 08:30 출석 체크 / ~금 야간 21:00 출석 체크입니다.

- 체력학원의 경우 22:00 이후 9월 이후부터 다니셔도 충분합니다.

- 불가피하게 빠지는 경우 병원/경조사 등 결석하게 되는 경우에는 결석 사유를 문자로 먼저 발송 후 /해당 증빙 자료를 가지고 교무실 내방하여 출석인정 받습니다.

- 2개월 부트 캠프 기간 동안 결석은 1, 지각은 3회 인정되며 초과시 퇴원 진행됩니다.


4. 자습 환경 관리 (~금 오전, 오후, 저녁/토 오전, 오후)

- 본인이 자습할 때 볼 책과 자료만 지참하고 주위에는 깔금하게 하도록 합니다.

- 자습 진행 시간 동안에는 자습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며, 스태프의 통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자습 중 이동이 불가능하며, 불가피하게 이동 / 퇴실의 경우 지각1회로 인정 됩니다.

- 통제 되는 환경에서 자습은 힘들긴 하지만 처음 2주 잘 적응하면 도움 되며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됩니다.


5. 휴대폰 제출 관련

- 등원시 반드시 5층 교무실 핸드폰 수거함에 제출 해주셔야 되며, 점심시간 및 저녁시간에만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21:00 이후 귀가할 때 핸드폰을 수거해갈 수 있습니다.


6. 결석 및 조퇴 관련

- 부득이하게 결석할 경우 결석 발생 당일 결석 사유와 결석 기간을 문자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 복귀 후에는 사유서+증빙서류를 제출해야되며 증빙서류가 인정됩니다. (사유서 위치는 5층 교무실)

- 열심히 공부하다가 번아웃이 올 경우 최대 일주일 등원하지 않고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기간을 부여합니다. (재원중 1)


7. 테스트 안내

야간 21:00 복습테스트

- 오전 / 오후 각각 배운 수업의 내용에서 중요 내용을 3~5문제를 주관식 서술형 문제로 풀어봅니다.

- 정답을 체크 한 후 다음날 오전에 다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관식 문제를 서술하실 때에는 최대한 노력해서 작성을 해주셔야 됩니다.

오전 08:30 복습테스트

- 지난 주에 배운 과목들에 대해 핵심 적인 내용들을 객관식 10문제 테스트로 시험을 봅니다.

- 복습테스트 문제를 통해 배운 내용을 다시 정리하고, 틀린 부분은 보완하여 다시 틀리지 않도록 확실하게 학습합니다.

테스트를 보는 이유는?

- 단순하게 정답을 맞추는 것이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틀린 문제들을 왜 틀렸는지 파악하고 기본서에서 찾아보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 향후 시험에서는 법과목이 계속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틀린 문제들을 왜 틀렸는지 분석하고, 기본서 연계학습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 모든 시험은 해설지만 보고 이해를 할 순 없습니다. 따라서, 본인 스스로 기본서 or 기출에서 연계학습을 반복적으로 하셔야 됩니다.


8. 수강생들께 당부 드리는 말씀

- 공부의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공부에 대한 본인만이 색깔과 신념은 명확해야 됩니다.

- 생활 패턴, 컨디션 관리는 절대적입니다. 학원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부를 하다보면 예민해지기 마련입니다. 예민한 것도 좋지만 긍정적으로 바라 보는 것도 합격의 시작이라는 것을 꼭 명심 부탁드립니다.

강좌효과

01. 24년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기본부터 진행하여 설계할 수 있는 2개월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02. 경단기 수험생만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제공합니다.
03. 강의를 이해하고 내 것을 만드는 것으로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합니다.
04. 각 과목별 약점 파트를 극복하여 점수를 만드는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