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개편, 5과목에서 3과목으로 줄었다! 어려웠던 영어/한국사 폐지로 훨씬 쉬워진 합격. 지금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형사소송법 개정 조문집

경단기 단기합격 온택트 설명회

2022시험합격을 위해선 1, 2월이 승부수!

라이브 일정

라이브 일정

LIVE-ON-AIR 비법 지금 바로보기

2022년 경찰직 시험, 1-2월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2022년 경찰직 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

2022 합격을 위한 전략, 왜 1-2월에 시작해야할까요?

많은 합격생들은 1-2월부터 경찰직 시험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경단기가 제시하는 체계적인 학습전략만 확인하세요. 누구나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

시험 개편으로 혼란스러워진 수험준비, 단 2시간이면 초단기합격의 비법을 알 수 있습니다.

#

영어/한국사 폐지로 훨씬 쉬워진 합격! 시작부터 다른 2022 초단기 합격으로 가는 법

라이브온에어 비법 지금 바로보기

이벤트 하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둘! 라이브설명회 소문내고 선물받으세요! 소문내기 이미지 다음 경사모 네이버 경꿈사 DC 순경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유의사항]

 

1) 성의없는 댓글이나 무성의한 답변은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됩니다.

3) 본 이벤트는 중복당첨이 불가하며, 연락처가 유사하거나, ID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 당첨에 해당됩니다.

4) 당첨 발표 후에도 위와 같은 사항으로 당첨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경품의 경우 기프티콘 형태로 지급되며, 경품은 판매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프티콘 당첨자의 경우, 안내 후 회원정보에 입력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발송됩니다.

7) 상품 지급을 위해 개인정보 제공(SMS 수신)은 동의해주셔야 하며, 휴대전화번호 미입력, 오입력으로 인한 상품 미지급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기프티콘 혜택의 경우 유효기간 만료 시 재발송이 되지 않으므로, 사용기한을 꼭 확인해주세요

9) 167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기프티콘 지급 예정이니 1670번은 통신사 차단 해제 했는지 확인해주세요.

10) 통신사 차단 미해제, SMS 수신 미동의, 번호 오입력, 기프티콘 삭제 등 본인 과실로 인한 기프티콘 사용 불가능은 재발송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