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수강생이 가장 많이 선택한 형사법 1위* 김승봉

지금, 수많은 경찰수험생이 김승봉 형사법을 찾고 있습니다.

경단기 형사법 1위* 최근 6개월 이내 누적 수강생 200% 증가**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2023년 경찰 2차 형사법, 난이도 높은 문제도 빠짐없이 적중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적중내역
23년 2차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형사법 오답률 기준

24년* 동안 수험생과 함께해온 승봉쌤을 믿고, 형사법 점수가 오르는 기적을 경험해보세요! 김승봉 형사법 무엇이 다를까요?

  • 이해 위주의 강의로 암기해야 할 양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정답을 맞추기 위해서는 필요 없는 내용을 과감히 쳐내고, 중요한 내용을 반복해서 내 것으로 만드는 공부를 해야 합니다. 단순히 남들보다 적게 공부하는 것 ( X ) 필요 없는 부분을 덜어내고 합격할 수 있을 만큼의 공부를 하는 것 ( O )
  • 경찰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규 커리큘럼 & 테마 특강

김승봉T 형사법 강의 한 번에 보기

초시생 추천 24대비 강의
재시생 추천 24대비 강의
23대비 완강 강의

수강후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11/17(금) | 당첨자 안내 : 11/22(수) 예정

수강후기 작성하기
경단기 무료강의 유튜브 복습강의

김승봉T 수강후기 이벤트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오픈일~11/17(금)

* 참여 방법 : 이벤트 기간 동안 경단기 김승봉 교수님 수강후기 게시판에 후기 작성하면 끝!

* 쿠폰 지급일 : 수강후기 작성 후 다음날 오후에 지급(주말 작성건의 경우 월요일에 일괄 지급)

 

※수강후기 작성 시 유의사항

- 200자 이상 작성 시에만 정상 참여됩니다.

비방이나 욕설이 담긴 글은 무통보 삭제되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타인의 후기를 무단 복제하거나 본인이 작성한 다른 후기를 중복으로 등록한 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쿠폰 관련 유의사항

- 지급되는 쿠폰은 ①경단기 프리패스 5만원 할인쿠폰 ②경단기 단과 10% 할인쿠폰 2종입니다.

- 프리패스 할인쿠폰은 경단기 평생 프리패스, 24년 2차 프리패스에 적용되며, 사용기간은 5일입니다.

- 단과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경단기 모든 온라인 단과에 적용되며, 사용기간은 10일입니다.

- 쿠폰은 수강후기 작성 시 최초 1회만 지급되며, 다시 수강후기를 작성하여도 쿠폰은 재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