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MP 서비스는 한 ID당 한대의 PMP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PMP 기기 이상으로 A/S를 받은 경우, 해당 기기의 식별번호가 변경되어


    최초 등록된 PMP로 인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조사에서 A/S 받은 내역서를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PMP 등록을


    초기화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 가능합니다.


     


    A/S 내역서는 팩스(Fax:02-6442-9932)를 통해 보내주시거나,


    캡처 후 고객센터 대표 메일 gongdanics@naver.com 으로 내역서를 메일 발송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컨텐츠 보호를 위해 DRM 적용이 되어 있기에 협의된 업체의


    PMP, 전자사전 기종에 한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말기 지원과 관련되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지원 기기 여부는 저희가 임의로


    정하는 부분이 아닌 PMP 제조사 및 DRM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의논 후 강의 수강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기기 테스트 절차를 최종적으로 통과한 기종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보장할 수 있는 기기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지원 기기를 추가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기기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실질적으로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PMP다운로드 시 기기와 라이센스가 다릅니다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감사합니다.

  • PMP다운로드 시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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