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강좌 수강 내역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가 필요하신 경우, 다음과 같은 경로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성함]을 클릭 → [수강내역] 클릭 → 이용 중이신 상품명 우측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여 [증명서] 메뉴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증] [출석증] [영수증]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하신 방식에 따라 수강신청 내역이 팝업 창으로 나타나며 이를 출력하여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로로 각종 수강 증빙서류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경우 유용하게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이메일 계정) /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이메일로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하단의 [이메일 계정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을 상황에 맞게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메일 계정 찾기
    - 아이디 찾기 본인 확인을 위해 해당 정보와 가입시 등록해주셨던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주세요 . 
      위 정보가 정확하게 기재되면 회원님께서 가입하신 아이디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페이스북 등 소셜 아이디로 커넥츠에 가입하신 경우 각 소셜 서비스 별 회원 정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본인 확인을 위해 가입시 등록해주셨던 이메일 아이디를 기재해주세요. 
    위 경로를 통해 본인 인증이 진행되면 비밀번호를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패스워드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구글, 페이스북 등 소셜 아이디로 커넥츠에 가입하신 경우 각 소셜 서비스 별 회원 정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경단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명을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2가지 방법으로 회원명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유료 상품 구매하지 않으신 경우 잘못 입력한 아이디의 경우 탈퇴를 하시고 새로 정확한 이름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미 사용한 ID의 경우 동일 ID 가입에 제한이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2) 개명 혹은 오기입으로 인한 이름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관련 서류 안내 받으신 후 이름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필수적인 절차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기 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의 [이름] → [내정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회원정보] 화면으로 페이지가 이동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정보란에 꼼꼼히 입력해주신 다음,
    아래의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된 정보가 홈페이지에 반영됩니다.



    특히 휴대폰 번호는 저희측에서 전해드리는 중요한 공지 및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는 통로이므로,
    번호가 바뀌는 즉시 업데이트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PMP와 PC 연결이 잘 안될때에는


    PC에 연결하신 USB포트를 다른 포트로 변경 후


    다시한번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USB포트를 변경하였음에도 동일하게 연결이 안된다면,


    이용중인 PMP 제조업체로 문의하시어 조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의 권한 부족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로컬디스크(C:) 클릭


    ③ Program Files(x86) 클릭 (Program Files(x86)폴더가 없다면 Program Files폴더 선택)


    ④ Internet Explorer 폴더 → iexplore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선택


    ⑤ 인터넷 창 열리면 PMP다운로드 되는지 확인


     


    ※ 위 내용대로 진행하였음에도 다운로드 리스트에 강의 목록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PMP용량을 2G이상 확보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PMP다운로드 시 인증에서 멈춰있는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 위 내용대로 진행하였음에도 PMP다운로드 시 인증에서 멈춰있다면


    해당 강의 파일이 업로드가 잘못된 문제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MP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리스트에 강의 목록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권한 부족으로 발생하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상황에서 출력되는 메시지 → TDL:initialized 27. 27 or 지원되는 PMP를 연결해 주세요.)


     


    /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로컬디스크(C:) 클릭


    ③ Program Files(x86) 클릭 (Program Files(x86)폴더가 없다면 Program Files폴더 선택)


    ④ Internet Explorer 폴더 → iexplore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선택


    ⑤ 인터넷 창 열리면 PMP다운로드 되는지 확인


     


    ※ 위 내용대로 진행하였음에도 다운로드 리스트에 강의 목록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PMP용량을 2G이상 확보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 PC내에 USB 포트 버전이 3.0 일 경우에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PMP기기내에 대부분 USB 2.0 으로만 인식하기 때문에 PC내에 USB 2.0 포트로 연결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내에 USB 포트 부분을 PC 본체 앞쪽에 끼어주셨다면 PC 본체 뒤쪽에 USB를


    연결해보시길 바랍니다.


    3. PMP USB 연결선이 문제가 생길수 있으나 다른 PC에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PC에서 시도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PMP 및 USB 선이 손상된 경우이므로


    PMP제조업체에 A/S 요청하여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오류의 경우는 무선 인터넷 이나 인터넷 속도가 정상적인지 않을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우선인터넷 속도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지 한번 살펴봐주시고,속도가 2-5mb/s 이상이 나와야 합니다.


    만일 속도가 1-2mb/s 이하로 나오거나 혹은 지연률이 심하게 나타나시면 인터넷공급업체에 A/S및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안되시면 다른 인터넷선으로 연결된 PC로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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