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오류코드는 등록된 모바일 기기 중 1대에 이미,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를 ON 설정하셨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를 해제(OFF로 변경)해 주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 이용 방법 (설정/해제) 자주하는질문 참고 → 클릭



    만일 해당 모드를 설정한 기기를 분실하셨거나 고장, 또는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여 직접


    ON-OFF 설정 변경이 불가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오류코드는 다운받은 강의를 인터넷 연결 없이 재생했을 경우 출력되는 메시지입니다.



    2017년 6월 26일 부로 강좌 사기 피해 및 불법 공유 방지를 위해


    다운받은 강의도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만 재생이 가능하도록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점 참고해 주시어 다운받은 강의도 꼭 인터넷 연결 상태에서만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관련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확인 → [클릭]


     


     


    감사합니다.

  • 강좌는 PC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강좌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내 강의실 접속 후 강의 재생 → 동영상 플레이어 창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 클릭
    2) 다운로드 목록 우측 상단의 화질 선택
    3) 다운로드 목록 좌측의 다운로드 받을 강의 체크
    4) 우측 하단의 [선택 내역 다운로드] 클릭
    5) 다운로드 상태 확인 후 완료되면 PC 바탕화면의 [다운로드 홈]을 실행하여 다운받은 강좌 수강






    < 유의사항 > 
    - 2017년 6월 26일부로 PC에 다운받은 강의도 인터넷 연결 상태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받은 강좌는 수강 종료일까지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플레이어 설치 시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홈'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며,


    강좌를 PC로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홈'에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홈 바로가기 아이콘



    다운로드 받은 강좌를 재생하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운로드 홈 바로가기 실행 후 [ST 내강의실] 클릭


    2) 수강을 원하는 [단기 폴더] 클릭


    3) 다운로드 받은 [강좌명] 클릭


    4) [강의명] 클릭 시 재생



    감사합니다.

  • ★본 내용은 2022년 1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or -8673



    PC & Mobile 총합 3대까지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3대가 초과되어 4대째 기기에서 재생을 시도할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재생이 제한됩니다.


    아울러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내 강의실 > 기기등록 바로가기에서 2대까지 직접 삭제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기기 초기화는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새로 기기를 구매하셨다는 영수증 혹은 리퍼 및 교환내역서 등의 서식을
    1:1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1:1 게시판에 문의 글 작성 시 
    - 게시글 제목에 아래 내용 기재 필요
     → 아이디 / 성함 / 연락처 / 모바일 기기 초기화 요청 


    감사합니다.

  • 사용중이신 브라우저의 버전이 낮을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스템 보안 및 안정적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라며,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나 웨일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  동영상 창 우측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 x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감소합니다. (최소 0.5배속)



    2) 동영상 창 우측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하시시거나,


        키보드 c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증가합니다. (최대 4.0배속)



    3) 키보드 z를 누르시면 1.0배속으로 재생 속도가 초기화됩니다.


     


    ※ 2.1~4.0배속의 경우 기기 사양에 따라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끊김 현상 발생 시 2.0배속 이하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기기 사양이 낮아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 원격점검을 통해서도 해결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1. 동영상 창 내 기능


    ① 재생/일시정지 기능
    ② 구간 이동 기능 (기본 10초 기준으로 이전 10초 & 이후 10초 구간)
    ③ 현재 재생 시점 / 총 컨텐츠 길이 표시
    ④ 배속(재생 속도) 조정 기능 (0.5배속 ~ 2.0배속)
    ⑤ 음소거/음소거 해제 기능 및 볼륨 조절 기능
    ⑥ 전체 화면 기능
    ⑦ 설정 기능 (클릭 시 우측 설정 Bar 표시/숨김)


     → 2번 설명 참고
    ⑧ 강좌 다운로드 기능
    ⑨ 전용플레이어로 보기 버튼
    ⑩ 플레이어ID (기기정보) 확인 버튼


    2. 동영상 창 우측 하단 플레이어 옵션


    ① 재생 속도 유지 : ON으로 변경할 경우 배속을 설정한 값이 유지됩니다. (다음 강의 재생 시에도 배속 유지)


    ② 구간 이동 범위 : 10초, 20초, 30초, 60초, 300초 설정 가능


    ③ 썸네일 숨기기


    ④ 화면 비율 고정 : 해제할 경우 꽉찬화면으로 재생 가능


    ⑤ 구간 이동 방식


     1) 빠른탐색 : 구간이동 시 10초단위로 이동됨


     2) 정확한탐색 : 구간이동 시 정확한 시간으로 이동됨 (N초단위)



    감사합니다.

  • Error_Curle_ Resolve _#8006 / 8481 메세지는 인터넷 방화벽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DNS서버를 변경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내용 참고하셔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바탕화면 좌측 하단 시작메뉴 → 제어판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로 이동


    2. 좌측메뉴에서 어댑터 설정 변경 선택 → 속성 선택
    3. Internet Protocol Version 4(TCP/IPv4 선택한 다음 하단의 속성 선택


     4. 나오는 화면에서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 클릭 후 아래의 DNS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KT > SK > LG 순으로 설정을 변경해보며 강의 재생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