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기 등록 시 SMS 인증 절차 도입
    콘텐츠 불법 양도 및 공유 근절과 사용 기기 관리의 정확성을 위해
    2번째 기기 등록부터는 SMS 인증이 선행됩니다.


    - 시행일 : 2023년 2월 1일부터 (단, 내부 사정상 변동 가능)
    - 변경 전 : 기기 3대까지 재생 시 자동 등록
    - 변경 후 : 수강 시 두번째 기기부터 SMS 인증을 거친 후에 등록
    ※ 수강 중 SMS 인증은 현행대로 유지됩니다.


    ① 첫번째 기기 : 첫 재생과 동시에 시스템 상 자동으로 등록됨
    ② 두번째 기기 :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를 통한 SMS 인증이 완료됨과 동시에 시스템 상 등록됨
    ③ 세번째 기기 :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를 통한 SMS 인증이 완료됨과 동시에 시스템 상 등록됨


    이 때, 커넥츠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이름, 휴대폰번호)와 통신사의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SMS 인증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커넥츠의 회원정보가 동일하게 등록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 초기화 방법
    - [내 강의실] → [기기등록 바로가기] → 직접 2대까지 삭제 가능합니다.
    - 부여된 삭제 횟수 2대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유에 따른 증빙 서류 제출 후 초기화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경단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 유선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서류를 첨부하여,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 서류 : 새 기기 구매 시 구매 영수증 or 기기 고장/파손 시 A/S 내역서 or 기기 분실 시 분실 신고증 등
    - 기기 초기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가 선 제출되어야 하는 점 유념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 환급 신청은 매년 경찰공무원 1,2차 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시 내 강의실 > 환급/연장 바로가기 > [신청하기] 버튼이 생성되며, 아래 서류를 빠짐없이 준비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내 강의실 > 환급/연장 바로가기 > [신청하기] 버튼이 합격자발표일로부터 30일 혹은 90일까지 생성되며,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회원님이 달성한 환급조건 양식에 맞게 빠짐없이 기재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신청된 경우 상태값 확인 시 [접수완료] 로 확인되며,
    심사 시작 시 [심사 중], 심사 결과에 따라 [반려] 혹은 [심사 완료] 로 표시됩니다.

    * 신청기간
     -> ~ 2021-05-24일까지의 구매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90일 이내 신청
     -> 2021-05-25일 ~ 현재까지의 결제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 제출 서류는 꼭 아이디 본인의 정보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 주의사항 : 구매 시점과 각각의 상품별로 환급조건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중 공통적으로 제출되어야 하는 서류 외 본인이 구매한 상품의 환급조건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1) 시험 응시표 사본 (응시번호, 응시년도, 성함, 지역/직렬 필수)
    2) 해당년도 합격 인증 증빙 서류 사본 (예: 최종합격 증명서, 최종합격자 명단 내 본인 응시번호 노출 화면 캡쳐)
    3) 본인 확인을 위한 통신사 인증 (제세공과금 증빙 관련 필요)
    4) 은행명/계좌번호 입력 (수강료 환급 시 입금 받을 통장)
    5) 합격 수기
    -> 최소 1,000자 이상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시 주제 : 경단기 상품 활용 팁(프리패스, 모의고사 등), 과목 별 학습 방법, 나만의 학습 계획표, 나만의 학습 노하우(암기 법, 오답노트 작성법 등)
    6) 합격 수기 관련 개인 정보 활용 동의 체크 (서류 첨부 후 신청 시 동의체크 필수)
    7)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판매 시 안내된 모의고사 최소 응시 횟수 달성  (구매시기에 따라 응시 횟수 상이 함)
    8)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판매 시 안내된 풀서비스 최소 이용 횟수 달성  (구매시기에 따라 응시 횟수 상이 함)
    -> 이용 화면을 꼭!! 미리 캡쳐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성함 등의 정보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 모의고사
    -> 2019-09-20 ~ 2021-03-01일 까지의 구매자 :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최소 1회 이상 응시
    -> 2021-03-02 ~ 현재까지의 구매자 :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최소 4회 이상 응시

    * 풀서비스
    -> 2019-09-20 ~ 2021-05-28일 까지의 구매자 :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최소 1회 이상 이용 (필기 or 최종합격 풀서비스 중 1회)
    -> 2021-05-29 ~ 현재까지의 구매자 : 결제일로부터 환급 신청 시점까지 최소 2회 이상 이용 (필기 & 최종합격 풀서비스 모두 이용)

    * 내 강의실의 [환급/연장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서만 신청가능합니다.
    * 세부적인 신청방법 가이드는 아래 공지 링크를 참고!
    >> https://gyung.conects.com/customer21/board/notice/main?bmode=view&document_srl=28264640

  • - 갱신형 프리패스의 수강 종료일은 [커넥츠/단기별 홈페이지] > 내 강의실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이용 중이신 프리패스 상품의 수강 종료일에 따라 접수기간은 상이합니다.

    - 프리패스 수강 종료일 : 08월 31일까지인 경우 ▶ 신청기간 : 7월 11일 ~ 8월 10일까지 가능!
    - 프리패스 수강 종료일 : 12월 31일까지인 경우 ▶ 신청기간 :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 가능!

    매년 상기 기간 내 연장 (갱신) 내강의실 內 환급/연장 바로가기 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갱신 신청 시에는 응시하신 시험의 성적표(각 과목별 점수 및 합격여부 확인 가능하도록 제출)
    본인 확인을 위해 실명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연장 가능 시험 : 9급 일반공채(순경) , 101경비단, 전의경 경채, 경찰행정 경채 직렬에 한하여 갱신 가능합니다. (해경 미 포함)

    - 불합격 성적표 인증 시 실제 시험에 응시하여 받은 과목별 필기시험 점수가 필수로 확인되어야 합니다.
    - 시험 접수 후 시험에 응시하지 않으신 경우 성적표에 전과목 0점으로 표기되며 해당 성적표로는 수강기간 연장/갱신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시기에 따라 한과목 이상 과락이 있을 경우 갱신 불가 조건이 있을 수 있으며, 갱신 조건은 내 강의실 > 상품 하단 유의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 강의실에서 상품 유의사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은 당해년도 갱신 가능한 직렬에 최종 불합격하신 경우
    합격할 때까지 기간을 연장하여 수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불합격 증빙이 되지 않는다면 수강기간을 연장하여 지속 수강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불합격 갱신 혜택과 더불어 환급 혜택이 있는 상품이라면
    최종 합격하신 경우에는 절차에 따라 환급 신청을 진행 부탁드리며,
    환급금 지급이 이루어진 후 프리패스는 수강 종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불합격 갱신 접수는 상시 진행되지 않으며, 판매 또는 별도 공지드린 기간 내 불합격 인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갱신형 상품은 목표하신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1년이라는 추가적인 수강기간을 부여해드리는 상품이기에,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증빙을 통해서만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갱신 접수 기간 도래 시 별도의 공지를 통해 신청 기간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기간 내 꼭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프리패스 수강 종료일 : 08월 31일까지인 경우 ▶ 신청기간 : 7월 11일 ~ 8월 10일까지 가능
    - 프리패스 수강 종료일 : 12월 31일까지인 경우 ▶ 신청기간 : 12월 1일 ~ 31일까지 가능


    * 갱신기간 경과 시 어떠한 사유라도 갱신은 불가합니다.
    * 매년 공지되는 신청 기간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험에 응시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님의 불합격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없기 때문에 불합격 갱신이 불가합니다.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의 특징은
    응시한 시험에 안타깝게 불합격한 경우 이듬해 시험에 다시 도전 하실 수 있도록
    매년 정해진 기간안에 불합격 여부를 확인하여 갱신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갱신형 프리패스를 수강하고 계시다면
    매년 갱신 가능한 직렬의 시험을 반드시 응시 후 불합격한 사실로 갱신 신청 부탁드립니다.
    * 미 응시 or 갱신 기간 미 준수의 경우 갱신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합격자 발표 후 [내 강의실]의 [환급/연장 바로가기]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날로부터 45일 내 심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심사완료 or 반려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번호로 결과에 대해 SMS안내드리고 있으며,
    신청 페이지에서도 직접 심사 현황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 상황에 따라 SMS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 단위로 신청 페이지에서 심사 현황을 꼭 확인해주세요!


    제출하신 서류가 문제 없이 심사 완료되었을 경우 환급액 지급 일정 확정 시 별도로 LMS 안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께서 실제 결제하셨던 금액 기준, 아래 순서대로 공제 후 환급이 진행됩니다.


    1. PG사 수수료 3%
    2. 제공 혜택 정가 (캐시, 모의고사, 노량진자물쇠모드, 한능검 프리패스, 지텔프 프리패스 등 구매 당시 유의사항에 기재된 혜택 정가 차감)
    3. 제세공과금 22%


    감사합니다.

  • - 9급 일반공채(순경) , 101경비단, 전의경 경채, 경찰행정 경채 직렬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2019-09-20 ~ 2021-03-22일까지의 결제회원 : 수강기간 내 응시한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 가능합니다.
    - 2021-03-23 ~ 2021-08-22일까지의 결제회원 : 프리패스 최초 수강기간 및 최초 수강기간 종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 응시한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 가능합니다.
    - 2021-08-23 ~ 현재까지의 결제회원 : 프리패스 최초 수강기간 내 응시한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 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 ~ 2021-05-24일까지의 구매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90일 이내 신청
     -> 2021-05-25일 ~ 현재까지의 결제자 :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 주의사항
    - 구매한 상품에 따라 환급 가능한 직렬은 다를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상품의 환급 대상 직렬 및 유의사항을 꼭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 콘텐츠 부정 사용방지 및 기기변경 편의성을 위해 시행했던,
    기존의 OTP 본인인증 정책을 폐지하고,
    기기제한 정책을 아래와 같이 적용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세부내용 확인 후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단기 OTP 앱 (기기변경 본인인증 APP) 이용 정책 폐지
    콘텐츠 불법 양도 및 공유 근절을 위하여, 한 ID당 기기 3대 제한 정책이 적용됩니다.


    - 시행일 : 2022년 1월 4일부터
    - 변경 전 : OTP 본인인증을 통한 수강기기 제한없이 기기변경 수강
    - 변경 후 : PC / Mobile(스마트폰,태블릿) 구분없이 3대까지만 사용 가능
    ※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기기정보는 기기정책 시행 전 모두 일괄 초기화 될 예정입니다.


    기기등록은 강의를 재생 시 자동 등록되며
    PC, 모바일기기 구분없이 3대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 1) PC 3대
    Ex 2) PC 2대 + 모바일기기 1대
    Ex 3) PC 1대 + 모바일기기 2대
    Ex 4) 모바일기기 3대


    기존에 등록된 수강기기 3대 외 기기를 초과 사용 시
    기기제한 정책에 따라 수강이 차단되며,
    기기변경 사용을 위해서는 기존에 등록된 기기를 초기화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기기 초기화는 [내 강의실] 입장 시 기기등록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초기화 및 삭제 가능하며, 총 2회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 강의실] 내 직접 초기화 및 삭제 가능한 횟수 총 2회를 모두 사용하여
    직접 초기화 및 삭제가 불가한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초기화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하는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만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서류를 첨부하여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 서류 : 새 기기 구매 시 구매 영수증 or 기기 고장/파손 시 A/S 내역서 or 기기 분실 시 분실 신고증 등


    기기 초기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가 선제출되어야 하는 점 유념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