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강좌 및 교재 등 상품 결제내역이나 교재의 배송 현황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월 결제건이 아닌 경우 월별조회의 년/월을 구매하신 일자에 맞게 변경하시면 지난 결제건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교재의 출고 현황은 및 운송장 번호는 결제완료 옆 [배송조회]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경우 출고 전 상태입니다.



    2. [주문/배송내역] 클릭 후 좌측 메뉴 중 [수강내역]을 클릭해보시면 회원님께서 결제하셨던 단일강좌 or 패키지 or 프리패스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먼저, 발급된 가상계좌정보 (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금액)를 다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정보가 맞는 경우라도 입금기한이 지났거나 전산화된 가상계좌를 인식하지 못하는 
    ATM, 인터넷 뱅킹, 폰뱅킹으로 입금 시도하시는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금기한은 주문 직후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은행 창구를 통해 입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본적으로 결제 모듈에서는 입금자명을 입력하도록 되어 있으나
    발급받으신 가상계좌정보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정상적으로 승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입금 후 결제건 반영까지는 10-15분 가량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통상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
    정확한 입금기한은 주문 이후 화면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 ex : 2023-01-26 15:10 주문했을 경우 2023-02-02 15:09까지 입금해야하며, 15:10 이후 입금 시 계좌 사용 불가


    입금기한이 경과할 경우 가상계좌정보가 소멸되어 해당 계좌로의 이용은 불가함을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인인증서란 전자상거래를 할 때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의 위조와 변조, 거래 사실의 부인 방지 등을 목적으로
    인증기관(CA)이 발행하는 전자적 정보로서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입니다.


    즉, 전자서명을 하는데 이용된 정보가 서명을 한 가입자에게 유일하게 속한다는 사실 등을 확인하고 이를 증명하는 전자정보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상에서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므로,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해당 은행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온라인 판매 상품은 체크카드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직불카드의 중간 형태이기 때문에 통장에 잔액이 있는 경우에 한해 일시불 결제만 가능합니다.


    일부 은행의 경우 ISP 신청 후 이용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ISP 신청은 올앳 결제 프로그램상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1.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합니다.



    2. 입금하시고자 하는 은행 선택하신 후 아래 현금영수증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를 선택 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발행 종류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소득공제용 → 주민번호 or 휴대폰번호 입력
    - 지출증빙용 → 사업자번호 입력


    3. 주문내역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면 완료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교재를 구매하신 경우 배송주소에 수령 원하는 주소지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유의사항
    무통장 입금 거래 시 주문건마다 다른 가상계좌정보가 발행됩니다.
    입금 필요 금액과 발급된 계좌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이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페이지에 기재된 입금 기한 내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 입금하지 않을 경우 해당 계좌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ex : 2023-01-26 15:10 주문했을 경우 2023-02-02 15:09까지 입금해야하며, 15:10 이후 입금 시 계좌 사용 불가)


    감사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란
    별도의 입금 절차없이 바로 회원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계좌이체]로 선택해주시고,
    구매하실 상품, 금액,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동의 확인 후 [결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 결제 팝업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를 선택 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발행 종류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소득공제용 → 주민번호 or 휴대폰번호 입력
    - 지출증빙용 → 사업자번호 입력



    3. 이용 동의란 확인 및 동의 완료 후 [다음]을 클릭해주시고 일반결제/간편결제/앱결제 등 원하시는 페이지에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4. 결제대금이 이체될 계좌 소유주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신 후 [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후 공인인증서 등 추가 인증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5.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결제 후 [주문/배송내역]메뉴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자명과 카드 명의자 정보가 상이하더라도 결제는 가능합니다.


    환불은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로 처리되지만,
    혹시라도 PG사 오류 등으로 인해 별도 계좌 환불이 필요한 경우
    카드 명의자가 아닌 홈페이지 가입자 정보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각 교수님 페이지에서 강좌와 연결된 교재 중 필요한 교재를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