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 정보 → 최 하단 [회원탈퇴 신청] 클릭 후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시 커넥츠에서 제공하는 모든 사이트의 서비스 및 수강 강좌, 캐시, 쿠폰 등 이용중인 대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 가입 또는 계정 복구는 불가합니다.


    탈퇴 시 보유중인 강좌, 캐시, 쿠폰 확인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되고 있으니 탈퇴 시 유의 바랍니다.
    * 탈퇴 후 같은 휴대번호로의 재 가입은 약 +2일 정도 소요됩니다.

  • 1. 이메일 타입자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정보 → 하단의 [수정] 클릭 → 회원정보 상 이메일 or 전화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2. 간편 가입자
    간편 가입을 시도한 (네이버/카카오 등) 사이트에서 변경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는 한개의 계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된 휴대번호가 있을 경우 인증을 시도한 휴대번호로 이미 가입된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해당 계정으로 이용 바랍니다.
    만일, 가입된 휴대번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인증 불가로 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 정보 → 커넥츠 회원정보 하단 [상품정보 및 혜택정보 수신동의]에서 단기별, 카테고리 별로 직접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수신을 원할 경우 체크를,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체크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 정보제공 수신 미동의 시 이벤트, 수강 관련, 서비스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없습니다.

  • 1. 이메일 타입으로 가입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무료 회원가입)


    2. 네이버/카카오/구글/apple/facebook으로 로그인 가입 (간편 가입)
    네이버/카카오/구글/apple/facebook을 통한 간편 가입 시 해당 사이트 내 ID/PW로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간편 가입한 사이트의 계정을 탈퇴하셨다면 저희 홈페이지 또한 로그인이 되질 않아 강좌 수강 및 기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단기학교 온라인 강좌 상품의 경우 결제 당시 기기 정보(Player ID) 수집과 관련한 동의 절차를 이미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컨텐츠 보안 및 강좌 공유 방지를 위하여 Player ID를 통해 등록하신 PC, 모바일 기기 총합 3대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기기 정보 수집은 기기등록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즉, 최초로 강좌 동영상을 실행하신 3대의 PC, 모바일 기기로만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회원님께서 지정된 3대의 기기로 수강을 하시다가 다른 기기에서 강좌 수강을 시도하시면 동영상 접속이 차단됩니다.


    예를 들어 자택에서 사용 중인 A 컴퓨터로 맨 처음 강좌 동영상을 재생 → 그 이후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B 컴퓨터로 강좌 동영상을 재생 →
    휴대하신 C 모바일로 강좌 동영상을 재생하시면 A, B 2대의 PC와 모바일인 C 기기 1대 = 총 3대의 기기가 등록된 상태이므로,
    추후 또 다른 컴퓨터 혹은 모바일 기기로 강좌 동영상을 재생할 경우 안내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차단됩니다.


    Player ID는 IP 주소의 개념이 아니라 사용하시는 PC, 모바일 내부에 장착된 하드웨어를 통해 접속기기를 제한하는 개념이오니
    3대의 기기를 지정하시어 해당 기기로만 수강하시면 장소가 변경된다 하더라도 접속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반면 학교나 도서관처럼 공공장소에서 강좌를 수강하시는 경우
    고정된 좌석의 PC가 아닌 다른 PC로 접속하시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Player ID와 상이하여 동영상 수강이 어렵습니다.


    만일, 기존에 이용하시던 PC 혹은 모바일을 교체하거나 기기 A/S로 인해 Player ID가 변경되는 경우
    홈페이지 내 강의실 → 기기등록 바로가기 메뉴를 통하여 직접 기존에 등록된 기기 내역을 초기화하신 후 새로운 기기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와 같은 기기 초기화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진행하실 수 있는 횟수는 2회이며,
    그 이후에는 고객센터로 게시판을 통해 기기를 새로 구매한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또는
    A/S를 통하여 하드웨어 정보가 변경되었음을 증빙할 수 있는 A/S 내역서 등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단기학교 온라인 강좌 수강 – 기기 등록/제한 정책은 건전한 강좌 컨텐츠 이용을 위한 이용 정책이오니, 회원님들의 양해 및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상품 구매 후 환불 시 사용했던 단기 캐시는 캐시로만 환불됩니다.


    환불 후 복원된 캐시의 유효기간은 최초 지급일 기준으로 1년이며,
    소멸 시 별도 공지되지 않으니 기간 유의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벤트로 1년 미만의 캐시를 지급 받으셨다면,
    환불 후 지급되는 캐시는 기존 사용 가능했던 기간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캐시 유효기간 확인 경로
    홈페이지 로그인 →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 내 정보 → (기타내역)활동내역 → 내 커넥츠 캐시 → 상세보기

  •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처리 방법이 상이합니다.


    1. 무통장 입금
    회원 본인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이신 경우 부모님 동의 및 관련 서류 제출 후 부모님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출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계좌 환불은 접수되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이내로 입금됩니다.


    2.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네이버페이/PAYCO 등
    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이체했던 계좌로 환불)
    당일 전액 취소건이 아닐 경우 결제 대행사 반영까지 취소된 날짜로부터 평일 기준 3-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구매 상품에 따라 환불 규정은 상이하오니,
    환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우선, 재고가 있는 교재는 상시 출고 진행중에 있기에,
    단순 결제 완료, 출고 준비중, 출고 완료 등 작업 상황에 따라 즉시 취소 or 수령 후 반품 등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내역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경우에는 교재가 택배사로 이관된 상황이므로 즉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물품 수령 후 10일 이내 1:1 게시판으로 회수 가능한 주소지 정보(주소/우편번호/연락처/성함)와 결제일, 환불 필요한 상품명을 기재하여 문의 글 남겨주시면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회수 접수 및 반송 완료 후 1-2주 내 환불 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반품비용 2,500원은 회원님 부담이므로 환불예정금액에서 차감되며,
    환불 접수 이후 철회는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의사항
    - 래핑되어 배송된 교재의 래핑 제거 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수령 후 10일 이상 경과되었을 경우 환불 기한 경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요청이 아닌 경우(임의 반품, 수취 거부 등) 착불 반송되니 꼭!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흔적이 있는 교재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별 환불 규정 안내드립니다.


    1) 단강좌
    - 전액 환불 : 실제 수강(다운로드or스트리밍)한 강좌 수가 없다면 전액 환불
    - 부분 환불 : 전체 강좌 수에서 실제 수강 (다운로드or스트리밍)한 강좌수를 공제 (강좌 정가 금액/ 강의 구성 수*학습 강의 수)


    2) 패키지
    ● 학습수수료의 환불
    - 패키지의 학습수수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단, 모든 강좌의 OT 강의 제외)
    - 전액 환불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실결제금액에서 기이용일수에 대한 일할 금액 차감 후 부분 환불이 진행됩니다.


    3) 프리패스
    ● 학습수수료의 환불
    - 프리패스의 학습수수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단, 모든 강좌의 OT 강의 제외)
    - 프리패스 전액 환불은 1회로 제한됩니다.
    - 전액 환불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강좌비에서 기이용일수에 대한 일할 금액 차감 후 부분 환불이 진행됩니다.
    (*강좌비 = 판매가에서 실물상품 및 캐쉬 등 추가 혜택에 해당하는 금액을 차감한 순수 강좌비)
    - 갱신형 상품의 경우 유료 수강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 이후 수강기간은 무료 수강기간이므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강좌 외 지급되는 교재 및 실물상품이 있는 경우
    - 사용 시 비용(정가)차감 후 부분 환불
    - 사용 전 : 왕복 배송비 5,500원 본인 부담(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or 반품기간(10일) 경과 시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요청했으나, 3강 이상 수강 한 경우 잔여 이용 일 수에 대한 환불 가능
    ※ 동일 상품 전액 환불은 1회에 한함
    ※ 무료로 지급되는 교재 및 이벤트 상품이 있는 경우
    - 프리패스 상품 구매시 지급된 이벤트 상품/교재 등 실물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교재 회수 후 환불 가능
    (제공된 상품/교재의 사용 혹은 반송 불가시, 상품/교재 정가금액 차감)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사용흔적 없는 경우 환불 가능
    - 왕복 배송비 본인 부담 (5,500원)
    - 교재지원금으로 지급된 단기캐시의 경우 중도 환불시 사용된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며, 잔여 단기캐시는 회수함


    위 규정에 적합하실때에는 1:1 문의하기 게시판(결제/환불)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유의 사항
    - 성년자인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 동의 및 관련 서류 제출 후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13~14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